본문 바로가기
CAFE

연천 케이크 주문제작 케이크연구소 CAKD LAB

by 뜨립(TTRIP) 2024. 10. 10.
반응형

 

연천 전곡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 한참을 찾다가 발견한 카페 케이크 연구소!

케이크 연구소는 주문제작 케이크도 가능하지만, 카페로 이용도 가능한 곳 이었어요!

 

 

 

방문

카페 바로 앞쪽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쉽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주문제작 케이크를 예약하진 않았지만, 

조각 케이크를 주문할겸 방문하여 가볍게 커피까지 즐기고 왔어요.

 

 

 

 

친구 생일 기념으로 선물로 전해줄 케이크와 제가 마실 커피를 구매했는데요.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감각적이었는데, 커피홀더까지도 이쁘더라고요.

케이크 포장까지도 단색으로 고급스럽게 느껴져 선물용으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무리

받은 친구도 맛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여러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연천 전곡에서 주문제작케이크를 구매할 일이 생기면

고민없이 전곡 케이크 연구소 CAKE LAB으로 향할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