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해외여행 데이터] 일본 도쿄 이심(eSIM) 링심(RINGSIM) 구매 리얼 후기 !

뜨립(TTRIP) 2023. 9. 19. 19:56
반응형

 

일본 도쿄 이심(eSIM) 링심(RINGSIM)

이번에 출발했던 도쿄 ! 
일본 해외 여행에서 사용한 RINGSIM 의 E-SIM은 당일 배송으로 상당히 빠르게 준비되었다. ( 약 5분...!)
 
 
또한, 링심의 유심은 인천공항에서 당일 수령이 가능한데, 혹시나 해외여행 일행이 데이터 로밍에 대하여 준비하지 않았다면 꼭 RINGSIM의 E-SIM 서비스를 이용하길 추천한다. 
출국 하는 공항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는 것 이 엄청난 장점!
 
 
또한, 편안하게 등록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데이터 로밍을 준비할 수 있다.
게다가 저렴하기 까지하여 해외 여행 데이터 로밍 서비스로는 가장 추천하는 RINGSIM 이다.
해외여행 초보였던 내가 도쿄 여행에서 편안하게 핸드폰을 쥐게 해주었던 착한 사이트 !   
 
 
 
 
 
 
 
 
 
 
 
 

일본 도쿄 이심(eSIM) 링심(RINGSIM)

일본 도쿄로 해외여행을 다녀왔지만, 나는 여전히 해외여행 초보자이다.
"해외여행 준비물" 을 검색하며 열심히 해외 여행을 준비하던 나에게 가장 큰 난관은 바로 해외 데이터 !
 
그렇게 찾게된 ESIM은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를 비교하였고 결국 RINGSIM 에서 구매하게되었다.
일본 도쿄 해외 여행에서 사용한 RINGSIM 의 E-SIM은 상당히 편리하였다.
무엇보다도 eSIM이 편리하다고 느껴졌던 이유는  빠른 등록과 쉬운 과정 때문이었는데, 해외에서 직접 QR코드를 전달 받아 10분안에 해외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RINGSIM의 E-SIM 은 정말 그 어떤 서비스보다도 안심이 되고 편안하다.
 
 
또한, eSIM 등록 과정이 엄청 쉬웠던 것 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고 핸드폰을 잘 모르는 나도 E-SIM을 등록하는데까지 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다.
무려 같이 일본 여행을 떠난 일행의  E-SIM 등록을 도와줬을 정도 !
물론 일행이였던 그 형의 등록도 마지막 단계였기에 도와줄 필요는 없었다.
내 기준 바보가 아니라면 아무나 쉽게 등록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쉽다.
 
 
 
 
 
 
 
 
 
 

일본 도쿄 이심(eSIM) 링심(RINGSIM)

나의 필리핀 해외 여행에서 사용한 RINGSIM 의 유심은 생각보다 편리했지만, 더 싸고 저렴한 데이터 서비스를 찾다가 알게된 것 이  E-SIM이다. 
혹시나 더 저렴한 eSIM(이심) 이 있을까 열심히 검색해 보았으나, 왜인지 모르게 링심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심이 가장 저렴했다.
그 어떤 E-SIM 보다도 저렴하였기에 내가 선택한 RINGSIM.
 
 
필리핀이나 일본 도쿄 뿐만 아니라 한국, 호주,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등 세계 모든 나라의 데이터 로밍 서비스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해외여행 데이터 유심 은 무조건 RINGSIM을 이용하는 것 을 추천한다.
최저가 이심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면서도, 이심 자체의 품질이 만족스러울 정도로 좋기 때문이다.
해외 여행가서 하나라도 말썽이면 정말 심적으로 신경쓰이고 힘든데, 그런 문제점을 일으키지 않는 정말 좋은 ESIM !
 
 
 
 
 
 
 
 
 
 
 

일본 도쿄 이심(eSIM) 링심(RINGSIM)

한국에서 도쿄로 출발했던 나의 해외 여행. 
한국에서 등록했던 RINGSIM 의 E-SIM 이었기에 후기를 살펴볼 수 밖에 없었다. 
역시나 후기에도 좋은 말만 남겨져있었는데, 일본 도쿄 데이터 사용을 RINGSIM의 E-SIM으로 마치고 돌아온 여행자인 나로써는 상당히 공감하는 바이다.
 
 
아마 앞으로의 해외여해에서는 무조건 RINGSIM을 사용할 것 같다.
가장 싼데, 문제없는 품질이다...? 
그러면 더이상 고민할 것 없지 !!!!!!
무조건 해외 데이터는 링심 !
 
 
 QR 코드가 메일로 도착하기 까지는 5분도 걸리지 않아서 상당히 빠르게 준비할 수 있었다. 
일본에서 사용했던 데이터는 단 한번도 끊기거나 느리지 않았다. 
등록하는데 걸린시간도 3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았던 이심 서비스 !
이만큼 편리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데이터 서비스는 없을 것  인만큼, 좋은 RINGSIM 의 E-SIM, 다음 해외여행에서도 잘 부탁해 !
 


링심 이심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ringsi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