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가평 펜션 더 웰니스 스파&펜션 방문 후기

뜨립(TTRIP) 2024. 9. 19. 23:45
반응형

 

 

이번에 가평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 방문했던 숙소 더 웰니스.

가평 하천 앞에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한적하고 아늑하며,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하고 있는 숙소였어요.

 

 

 

 

 

현대식으로 지어진 높은 층고의 펜션 건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1층에는 따로 객실이 없고 2층과 3층에 객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각 객실마다 다른 객실이 보이지 않는 구조로 건축이 잘 되어있어 프라이빗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펜션 앞쪽 마당이 넓게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놀거리가 많아 오랜 시간을 보내진 않았지만,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았어요.

바로 앞 계곡 물 흐르는 소리가 들리기까지 하니 힐링되더라고요.

가평 맛집 식사를 마친 후 잠시 산책을 즐겼던 산책로.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자리잡고있었는데요.

전기차 충전소까지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 대한 배려심이 돋보이더라고요.

조경이 잘된 공원은 거닐 수 록 감탄이 나오는 풍경을 지니고 있었어요.

 

 

 

 

 

캠핑의자와 함께 대형 캠프파이어가 가능했던 불멍 사이트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벽돌로 차곡차곡 지어진 불멍 사이트의 모닥불 앞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모습은

상상만해도 편안하고 힐링되지 않나요?

 

 

 

 

 

 

객실은 깔끔하면서도 이쁜 감성 숙소 의 느낌을 품고 있었는데요.

독특한 객실 구조 뿐 아니라, 개성있는 조명과, 감성적인 디테일들 덕분에

객실이 전체적으로 이쁘고 감각적으로 느껴졌어요.

 

 

 

 

 

고급스러운 객실은 시원하게 유지되고 있었는데요.

공기청정기부터 에어컨까지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두명인데도 수건이 넉넉하게 채워져있었는데요.

계곡 물놀이, 야외 수영장, 스파, 샤워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구비 물품!

객실에 머무는 동안 내내 부족한 점을 느낄 수 없었어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걸이부터 객실 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슬리퍼까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편안하기 까지 했는데요.

더웰니스 풀빌라 숙소 덕분에 여유로운 가평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부대시설


부대 시설로 마련된 공간에는 즐길거리가 많았는데요.

대형 탁구대를 메인으로 포켓볼 부터 다양한 보드게임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더웰니스 풀빌라&스파 는 위치만으로도 수영장과 계곡이 있어 즐길거리가 많은데,

놀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게되었어요.

 

 

 

 

 

 

 

다양한 부대시설 사이로 제가 가장 마음에 들던건 전자식 다트 기계!

야구다트 금지라 적혀있는 문구가 귀여웠는데요.

다트로 내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부대시설은 단순히 오락이 가능한 룸이 전부가 아니였는데요.

더 웰니스 풀빌라는 계곡과 수영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구명조끼와 튜브가 있었는데요.

게다가 여러 종류의 자전거가 있어 계곡을 따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어요.

 

 

 

 

 

펜션 바로 앞은 계곡이 펼쳐져있었는데요.

물놀이를 즐기기 참 좋은 하천이 펼쳐져있어서 여름을 만끽하기 참 좋았어요.

낚시를 즐기고 계신 분들도 있었는데, 하천 물이 참 맑다보니 물고기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가평에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숙소로 꼽고싶은 더 웰니스 풀빌라&스파.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평으로 여행을 가게되면 또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펜션이예요.

 

 

 

 

 

 

 

지도 및 위치 정보

더웰니스 풀빌라&스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