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강릉 현지인 맛집 맛사랑장칼국수에서 한끼 든든 식사!

뜨립(TTRIP) 2024. 10. 16. 17:45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장칼국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장칼국수 맛집을 찾기 위한 강릉 여행을 떠나본 적도 있을 정도예요.

이번에 강릉에서 찾은 강릉 장칼국수 찐 맛집 강릉맛사랑장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소개

여러 매채에 소개되기도 하고,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곳 이지만.

여행객들은 아직 잘모르는 숨겨진 맛집이더라고요.

아침식사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여행 중 언제나 방문하기 좋았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제 기준 다른 유명 장칼국수집과 어깨를 나란히 해도 될 정도의 퀄리티였어요.

 

 

 

 

방문 및 식사

칼국수집은 기본적으로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거 아시죠?

열무김치와 배추김치가 준비되었는데, 아삭한 식감에 시원한 맛!

장칼국수의 매콤한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신선한 반찬들이 준비되었어요.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면은 먹을 수 록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고추장의 깊고 진한 국물 맛에 잔득 들어가있는 신선한 야채와 채소!

국물은 아무리 배불러도 자꾸 손이가는 천상의 맛이었어요.

 

 

 

 

면도 국물도 푸짐하게 준비되다보니 배가 터질때까지 먹을 수 있었는데요.

국물이 너무 맛있는 나머지 공깃밥을 말아먹고 싶었으나..

칼국수가 얼마나 푸짐한지 배가 불러서 공깃밥은 먹지도 못했어요.

애꿎은 국물만 계속 먹었던 제 모습이 아직까지 잊히지 않네요.

 

 

 

 

방문 후기

장칼국수 러버인 제가 인정하는 강릉 장칼국수 맛집!

강릉 현지인들이 몰래 가는 맛집이기에 여행객들은 아직 잘 모르지만,

진하고 구수한 장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릉 여행중 한번쯤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라 생각해요.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강릉 맛사랑장칼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