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주 카페 분위기있는 소셜클럽에서 커피한잔

뜨립(TTRIP) 2024. 5. 10. 23:01
반응형

오늘은 아는 동생의 소개로 다녀온 양주의 매력적인 카페를 소개하고자해요.

이름부터 특이한 카페인 '소셜 클럽'

SOCIAL CLUB W.KING COFFEE 라는 상호명을 가지고 있는 카페예요.

 

 

 

소셜 클럽 카페 방문 

소셜 클럽 앞쪽에는 상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넓은 주차장이 도로변에 마련되어있고, 따로 요금이 발생하지않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주차장이 넓어 만석될 일도 거의 없어보이더라고요.

 

 

 

 

멀리서부터 대형 통유리로 매장 안쪽에 보이는데요.

엔틱한 우드톤의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입간판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누군가는 낡았다고 생각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카페의 분위기와 찰떡인 입간판이었어요.

입간판에는 디저트,커피,교육 이라고 써있는데, 클래스가 따로 있는건지도 궁금했어요.

 

 

 

소셜클럽 카페 매장 내부

밖에서 보는 카페 보다 훨씬 넓은 내부에 놀라웠는데요.

엔틱한 색감과 함께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되어있어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좌석도 여러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있었고, 각 테이블마다 공간분리가 확실하게 되어 있으니 프라이빗한 느낌까지 들더라고요.

특히 쇼파가 많이 있어서 편하게 시간을 즐기기 좋았어요.

 

 

 

 

브라운 계열의 벽돌에 마치 1980년대 영국이 떠오르는 파이프 조명,

그리고 플랜테리어를 활용한 공간이 상당히 매력적이었는데요.

엔틱한 가구들 사이에서 마시는 커피는 편안하면서 아늑했어요.

 

 

 

 

카페 천장에 화려한 샹들리에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밝고 화려한 샹들리에는 마치 영국 궁전에 있는 듯 한 느낌을 주었어요.

화려하지만 불편하지 않은 화려함이었고, 카페를 은은하게 비추어주었어요.

카페가 잘 꾸며져서인지 초대형 샹들리에가 튀지않고, 잘 녹아드는게 신기했어요.

 

 

 

 

소셜 클럽 카페 메뉴 및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하였는데요.

아메리카노와 같은 경우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커다란 유리잔에 꽉 채워주는 커피는 얼마만인지.. . 

원두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퀄리티 좋은 커피였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귀여운 미니 약과도 디저트로 같이 준비해주셔서 감동이었는데요.

방문할떄마다 아늑한 분위기에 한번 놀라고, 진하고 고소한 풍미의 커피맛에 두번 놀라고 있어요.

집 근처에 위치하고있으면 정말 매일같이 올 것 같은 소셜클럽 카페.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다시금 방문할 예정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