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평의 카페 007 맛과 멋이 공존하는 공간

뜨립(TTRIP) 2024. 9. 20. 23:07
반응형

 

양평의 카페 0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의 진짜 숨은 보석 같은 카페, 007양평점에 다녀와 포스팅을 남기네요.

저번 주말에 여자친구랑 함께 갔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양평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도 함께 공유할게요.

 

 

 

 

주차 정보 및 접근성

양평의 카페 007

007양평점은 양평의 한적한 골목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가기 정말 편리하기도 했는데요.

여행 동선과 가까워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강변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는 대형 건물이라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운영 시간 및 메뉴

양평의 카페 007

카페는 양평의 중심가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났는데요.

양평 당일치기 여행 동선과도 일치하니까 언제든 방문하기도 좋았어요.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차를 이용해도 걱정이 없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양평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리니 참고해주세요!

주변에는 다른 카페들도 많아 산책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양평의 카페 007

007 양평점의 운영 시간은 다른 카페보다 길어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데요.

늦은 새벽까지 영업하다보니 여행 일정 마지막에 방문해도 시간에 쫓기지 않을 수 있었어요.

 

 

 

 

 

양평의 카페 007

디저트인 도넛 메뉴는 다양했는데, 특히 007카페의 도넛과 커피의 조합이 기깔났어요.

개인적으로는 쫄깃한 우유링 도넛이나 초코가 가득 들어간 도넛이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맛있는 메뉴 리뷰

양평의 카페 007

특히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초코 도넛인데요.

초코 도넛은 진한 초콜릿 맛이 매력적이고, 도넛 위에 뿌려진 바삭바삭한 초코 과자가 씹히는 식감이 대박이었어요.

풍미가 깊은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더라고요.

커피를 먹지 못하더라도, 카페에서 제공하는 상큼한 과일 음료나 에이드 그리고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

양평의 카페 007

카페 내부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층 별로 꾸며진 공간에 곳곳에 식물이 배치되어 있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런만큼 포토존도 잘 꾸며져있어 여기저기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

 

 

 

 

 

 

양평의 카페 007

게다가 창가에 앉으면 남한강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멋진 리버뷰를 감상하러 방문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엘레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4층까지 향하는게 편하더라고요.

 

 

 

 

 

 

양평의 카페 007

야외 공간은 강을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야외 발코니는 내부와 마찬가지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커피 한 잔 즐기기 딱 좋았던 007 양평점의 리버뷰 발코니!

 

 

 

 

 

 

방문 후기

양평의 카페 007

 

양평의 카페 007은 맛과 멋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곳 이예요.

주차도 편리하고 다양한 메뉴와 아름다운 경치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이나 데이트로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카페이자 여행지인데요.

양평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지도 및 위치 정보

 

 

 

 

007 양평점

반응형